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 하는 질문

  • [취소/교환/환불] 제품을 받았는데 교환하고 싶습니다.

    교환/반품은 배송 완료 후 7일(영업일기준)이내 가능합니다.


    ※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,반품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(왕복택배비 6,000원)

  • [취소/교환/환불] 결제 후 주문 취소 하고 싶습니다.

    주문취소는 제품이 발송 되기 전에만 가능합니다.


    결제 완료된 주문(입금완료, 휴대폰 소액결제. 카드결제 등)의 경우

    주문 정정 및 직접 취소가 불가능하니 취소하실 경우, 고객센터 1644-5413로 문의바랍니다.


    현금결제(무통장 입금)로 주문하신 경우, 미입금 상태로 배송현황 이 '배송준비 중'이면

    고객님께서 직접 홈페이지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    ※ 쿠폰이나 적립금으로 전액 혹은 일부 결제하신 경우에는 해당 주문 취소 시 자동 환급됩니다.



  • [적립금/쿠폰] 적립금 및 쿠폰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
    적립금 및 쿠폰 사용 내역은 마이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• [적립금/쿠폰] 쿠폰은 언제 쓸 수 있나요?

    A3+에서 발급 받으신 쿠폰은 제품구매 시,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할인/이벤트 품목 등 일부 제품에 한하여 쿠폰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적립금/쿠폰] 적립금은 어떻게 쓸 수 있나요?

    적립금 사용은 결제금액의 상관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적립금은 제품의 구매 시 현금과 같은 개념으로 100원 단위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100P = 100원


    제품 구매 시 결제페이지 내 적립금 및 쿠폰 사용에서 사용할 적립금을 입력한 다음 적용버튼을 눌러주세요.


    할인/이벤트 품목 등 일부 제품에 한하여 적립금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적립금/쿠폰]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?

    A3+ 쇼핑몰 회원가입시 2,000원을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.(최초 가입 시 1회 발생)


    제품 구매 시, 구매 금액의  1%가 적립됩니다.

    ※ 실결제가 기준으로 적립되며, 할인/이벤트 품목 등 일부 제품은 적립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구매 적립금은 제품 수령 후 자동으로 7~10일 이내 구매확정된 건에 한해 적립됩니다.


    상품 구매후 후기를 공유해시면 일반 후기는 100P, 포토후기는 1,000P가 적립됩니다.

    ※후기 적립금은 작성일로부터 7일 후 지급되며, 누적된 금액내에서 자유롭게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잇습니다.


    A3+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서 추가로 적립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배송]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?

    주문 완료를 한 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1644-5413로 전화주세요.


   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 드립니다. 단, 주문 완료 후 빠른 시간 내로 전화 주셔야 하며,

    만약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[배송] 배송 후 배송 현황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가능한가요?

    상세 배송현황은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'마이샵 > 주문조회'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상단 우측 '>' 버튼을 클릭 후 '마이샵 > 주문조회'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[배송] 배송비와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배송비는 실결제 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발생됩니다.

    ※ 브랜드별로 출고지가 다를 경우 배송비가 각각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    오전 9시 결제완료건(무통장 입금완료건) 기준하여 당일 출고되며, 출고일로부터 1~3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.


    상품재고/택배사/지역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주문결제] 카드결제후 주문 취소했는데 카드 취소가 안되었습니다. 어떻게 된거죠?

    신용카드의 결제 취소 시,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 할 경우에는

    그날 취소내역이 바로 카드사에 접수되나,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

    카드사에 취소내역이 접수되기 까지 약 일주일 가량 소요됩니다.


    일주일 경과 후 다시 한 번 카드 내역을 확인 해 보시고,

    일주일 후에도 카드 사용 내역에 부과 되어 나올 경우에는 고객센터1644-5413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주문결제]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무통장 입금, 신용카드 결제, 적립금결제 이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주문 시 결제수단 중 한가지를 선택하시고,
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선택하신 은행을 통해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
  • [회원] 회원 탈퇴를 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 탈퇴는 홈 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'마이샵'을 클릭하시고 들어가서,

    '회원 정보' 안의 '회원 탈퇴 신청'을 누르면 됩니다.


    ※ 회원 탈퇴를 하시면 개인 정보 보호정책에 의해 적립금 및 기타 주문 내역이 모두 삭제되오니

   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회원] 아이디(비밀번호) 찾기를 했는데 알림 메일이 오지 않아요.왜 그렇죠?

    A3+의 알림 메일이나 정기 정보 메일이 간혹 스팸메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먼저,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스팸메일 함을 확인 해 주시고,

    A3+의 메일을 스팸메일로 설정하였거나,

    이메일 수신거부 되어 있을 경우 메일이 발송되지 않으니 다시 한번 확인 해주세요.


    ※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1644-5413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회원] 회원 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 있는 ID찾기/PW찾기 클릭 후

    해당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당시 등록하신 이메일이나 핸드폰 번호로 내용을 발송해 드립니다.


    ※ 비밀번호 변경이 조속히 이루어져야 할 경우, 고객센터1644-5413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

  • [회원]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,어떻게 하죠?

    회원 정보 변경은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'마이샵'를 클릭하시고 들어가서,

    '회원 정보' 안의 '회원 정보 변경'을 클릭하면 됩니다.


    회원 ID,성함,생년월일을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직접 수정이 가능하며,

    주소 및 연락처 변경시에는 반드시 수정 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※ 개명 등 기타 정보변경 문의는 고객센타1644-5413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.


  • [회원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고, 회원이 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?

    쇼핑몰 상단 회원가입 버튼 클릭 후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
    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상품 구매, 사용후기 작성 등의 활동을 통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, 이는 상품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A3+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, 신제품 소개, 테마별 제품의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대량주문

사용후기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CUSTOMER CENTER

BANK INFO

  • 신한은행140-010-103234
  • 예금주(주)제이엘아이엔티